kt) 난 감추 적게가도 괜찮음ㅋㅋㅋ 베12로 한명이라도 보내서 너무 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002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3 ㅇㅇ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