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아 근데 난 보경이 내년에 부상이탈없이 본인 페이스 달리면 내년에는 ㄹㅇ 투표로 보내줄수있을 것 같음
84 6
2026.06.24 16:23
84 6
물론....내년엔 3루 포지션이라 개빡센건 맞긴한데ㅜ 그래도 보경이도 선수단 투표 잘 받아오는 것 같아서 투표 해보면 또 모를? 이거 같음 ㅇㅇ 

그리고 보경아 그래도 우리 너 투표로 2위만들어둿다....자낮하지말고 아프지말고 우상향만 해라 감추로 가게되면 즐겁게 즐기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542 잡담 삼성) 아니 애초에 내야만 하다가 외야 나가기랑 거의 지타만 하다가 포수하기는 너무 다르지 않음..? 17:51 4
15208541 잡담 삼성) 답답해 17:51 20
15208540 잡담 엘지) 주헌이 시경 나올 때 제스처 크게 한다고 플돌아서 누가 모음영상 같은거 만들었는데 아직도 그거 돌려봄 1 17:51 30
15208539 잡담 삼성) 최근 김상준이 주로 유격수로 선발 출장했지만 이번엔 양우현을 라인업에 올렸다. 박 감독은 "(김)상준이가 유격수로 많이 뛰어 체력적인 부분을 고려했다. (양)우현이는 부상이 있었는데 이제 몸 컨디션이 좋아졌다. 타격에서 기대하는 부분도 있다"며 "오늘(24일) 박계범까지 합류했기 때문에 유격수 포지션은 상황에 따라 선수들을 활용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17:50 29
15208538 잡담 kt) 아휴 슝쾅 너무 신경 쓰여 자신감 되찾으면 좋겠다 1 17:50 36
15208537 잡담 SSG) 근데 난 건우는 건우가 독하게 맘 먹은거 맞다고봄 그냥 응원만할래 17:50 27
15208536 잡담 kt) 낼 선발은 형준이래 17:50 32
15208535 잡담 키움) 2용타하고 갈린 투수들 보면 욕밖에 안 나오는데 17:50 16
15208534 잡담 삼성) 고집 진짜 세다는거 다시 확인... 17:50 22
15208533 잡담 기아) 이범호 감독, "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 3 17:50 98
15208532 잡담 삼성) 포수 키울 생각도 없어 보이고 뭐... 진짜 걍.. 왜 저래 1 17:50 41
15208531 잡담 기아) 주니어 없으면 시니어라도 1 17:50 62
15208530 잡담 이름을 까먹었는데 삼성 단발머리 치어분 좋아함 ㅋㅋㅋ 3 17:49 115
15208529 잡담 kt) 이강철이 소형준 낳았나 1 17:49 116
15208528 잡담 삼성) 유영웅 계속 쓸 각이네 3 17:49 83
15208527 잡담 엔씨)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 ⸝⸝ᵒ̴̶̷ Ⱉ ᵒ̴̶̷⸝⸝ )ꔪ 17:49 26
15208526 잡담 한화) 엉덩이 들이밀며? 공 달라는 포수(규현이) 2 17:49 93
15208525 잡담 삼성) 포수가 공만 잡으면 되는 포지션이면 우리는 비시즌 때 왜 포수를 그렇게 모은걸까.. 1 17:49 64
15208524 잡담 삼성) 박 감독은 “나도 예전에 내야 한참 보다가 외야 한 번 나가면 어설프긴 했다.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이라며 “포수 (최)형우가 나갔으면 다치지 않고 사인 잘 맞추고 잡기만 해주면 충분했다”며 방싯했다. 3 17:49 76
15208523 잡담 삼성) 아니 자기 머릿속으로만 계산하면 다 계산대로 굴러가냐고 17:4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