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내년엔 3루 포지션이라 개빡센건 맞긴한데ㅜ 그래도 보경이도 선수단 투표 잘 받아오는 것 같아서 투표 해보면 또 모를? 이거 같음 ㅇㅇ 그리고 보경아 그래도 우리 너 투표로 2위만들어둿다....자낮하지말고 아프지말고 우상향만 해라 감추로 가게되면 즐겁게 즐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