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 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름을 까먹었는데 삼성 단발머리 치어분 좋아함 ㅋㅋㅋ
- 17:49
- 조회 10
- 잡담
-
- kt) 이강철이 소형준 낳았나
- 17:49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유영웅 계속 쓸 각이네
- 17:49
- 조회 9
- 잡담
-
- 엔씨)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 ⸝⸝ᵒ̴̶̷ Ⱉ ᵒ̴̶̷⸝⸝ )ꔪ
- 17:49
- 조회 4
- 잡담
-
- 한화) 엉덩이 흔들며? 공 달라는 포수(규현이)
- 17:49
- 조회 36
- 잡담
-
- 삼성) 포수가 공만 잡으면 되는 포지션이면 우리는 비시즌 때 왜 포수를 그렇게 모은걸까..
- 17:49
- 조회 37
- 잡담
-
- 삼성) 박 감독은 “나도 예전에 내야 한참 보다가 외야 한 번 나가면 어설프긴 했다.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이라며 “포수 (최)형우가 나갔으면 다치지 않고 사인 잘 맞추고 잡기만 해주면 충분했다”며 방싯했다.
- 17:49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아니 자기 머릿속으로만 계산하면 다 계산대로 굴러가냐고
- 17:49
- 조회 6
- 잡담
-
- 쓱 조다정 치어는 야구에서도 뺙뺙 응원하셔?
- 17:49
- 조회 47
- 잡담
-
- 정원공주님 진짜 좋아했어
- 17:48
- 조회 54
- 잡담
-
- 삼성) ㅅㅈㅎ 머장도 걍 후라도 경기 정도만 주간 1회 배터리 나오면 좋겠음
- 17:48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웅더레 간다
- 17:48
- 조회 5
- 잡담
-
- 삼성) 팀장 춤추는거 진짜 놀랍더라
- 17:48
- 조회 56
- 잡담
-
- 하지원치어는 아직 히니??
- 17:48
- 조회 131
- 잡담
-
- 우리팀에서 제일 유명한 주니어 이번에 올스타 간대
- 17:48
- 조회 126
- 잡담
-
- kt) 260624 훈련스케치
- 17:48
- 조회 16
- 스퀘어
-
- 기아) 도영이 착하게 잘 살았따
- 17:48
- 조회 93
- 잡담
-
- 삼성) 감독 인터뷰 웃어..? 소리만 나온다..
- 17:48
- 조회 55
- 잡담
-
- 야구빙 5시쯤 들어오면 라인업이렁 감독 인터뷰땜에 화내는 글 많이보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17:48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어제는 영웅이가 긴장을 많이 했을 것이다. 그게 프로선수의 숙명이다. 긴장감도 이겨내야 하는 게 프로다"고 전했다. 이어 "유격수 수비에선 (부상 후) 첫 게임이라 그런지 많이 긴장했던 것 같다"고 덧붙이며 미소 지었다.
- 17:48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