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셋안됏으면 갓엇을수도잇겟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183 | onair | 두산) 진짜 잘던진다 | 19:47 | 1 |
| 15212182 | onair | 삼성) 이거지 | 19:47 | 0 |
| 15212181 | 잡담 | 삼성) 정품 김3루수네 ദ്ദി꒰( •̅𐃬•̅ )꒱ | 19:47 | 7 |
| 15212180 | onair | SSG) 왑 ㅏㅇ금 존나 정품이었던거같은디 | 19:47 | 8 |
| 15212179 | onair | 삼성) 와 𝙎𝙄𝘽𝘼𝙇 영웅아 < 이거 육성으로 뱉음 | 19:47 | 26 |
| 15212178 | onair | kt) ◕▾◔ | 19:47 | 10 |
| 15212177 | onair | 삼성) 진만아 유영웅 포기해라 | 19:47 | 12 |
| 15212176 | onair | kt) 아니 해캐분 놀랐자나여 ٩(//̀▾/́/)۶ | 19:47 | 7 |
| 15212175 | onair | 엘지) 아니 욕하고 싶으면 안말린다니까 근데 왜 니들이 욕안해줘ㅡㅡ 이러고 있잖음 | 19:47 | 19 |
| 15212174 | onair | 삼성) 그렇지!!!!! 이거보려고 기다린건데 유영웅 때려쳐 ꒰( •̅ ᴥ •̅ )꒱쌰갈 | 19:47 | 5 |
| 15212173 | onair | 삼성) 김영웅은 3루수다 | 19:47 | 5 |
| 15212172 | onair | kt) 2ㅡ1 | 19:46 | 0 |
| 15212171 | onair | 삼성) 그래 저게 김영웅 수비라고요 | 19:46 | 5 |
| 15212170 | onair | 삼성) 3루 이상 무 | 19:46 | 3 |
| 15212169 | onair | 삼성) 와씨 이거짘ㅋㅋㅋㅋㅋㅋ | 19:46 | 0 |
| 15212168 | onair | 삼성) 진작 3루 했어야지.. 쟤는 3루가 딱이라고 ㅠㅠ | 19:46 | 8 |
| 15212167 | onair | 엘지) 박해민 도루사 못 봤는데 탐욕주루였어? 3 | 19:46 | 41 |
| 15212166 | onair | 삼성) 우리가 원했던 그 수비꒰(ノ⁾⁾˙∇˙)꒱乃꒰(ノ⁾⁾˙∇˙)꒱乃꒰(ノ⁾⁾˙∇˙)꒱乃 | 19:46 | 7 |
| 15212165 | onair | 롯데) 걍 융이가 던지란 거 던져라 1 | 19:46 | 19 |
| 15212164 | onair | 두산) 쟤 진짜 잘한다 | 19:46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