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 정도 투표수 차이도 뒤집힐 정도면 그냥 투표기간이라도 짧았으면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9507 무명의 더쿠 | 16:17 | 조회 수 135 솔짇히 엘튜비랑 팬들 다 독려하고 투표한다고 고생했는데 개허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