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사실 나 빵 우주선수 투표 매일매일하고 있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9137 무명의 더쿠 | 16:17 | 조회 수 107 우리팀도 나눔이지만ㅋㅋㅋ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