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체
HOT
스퀘어
뷰티
일상토크
케이돌토크
드영배
운세
덬딜
이벤트
로그인
내 즐겨찾기 관리
로딩중
국내야구
카테고리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잡담
kt)
111명의 현민단 선수님들도 감사함미다 ⸜̑⸝͂˖໋⸰₍⸝⸝• ▾• ₎⸝⸝ި ʕᦏ´-
168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7572
2026.06.24 16:16
168
4
Up
Down
Comment
Print
현민단 표현은 진짜로 부상으로 빠져있는 기간임에도 현민이를 뽑아주심에 감사하는 표현입니다. 111명의 선수님들 아랑해요 🌸🖤₊·*◟( ⌯˘ ▾ ˘ ⌯ )◜‧*・🖤🌸
목록
스크랩 (
0
)
공유
댓글
4
개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1,1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
15208421
잡담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17:37
6
15208420
잡담
삼성)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 말 다했다고 봄
17:37
12
15208419
잡담
두산)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17:37
4
15208418
잡담
두산)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17:37
2
15208417
잡담
솔직히 난 그냥 유니폼에 짧은바지입는것도 바지짧다고생각함
17:37
12
15208416
잡담
두산)
올스타 결과 지금 봤는데 영하 아슬아슬 했구나
17:37
7
15208415
잡담
SSG)
좌익에서 날아다니는 선수를 왜 우익으로 불안하게 봐야되냐고
17:37
3
15208414
잡담
SSG)
와이어투와이어 하던 시즌 빼고 늘 저래서..
17:37
10
15208413
잡담
롯데치어도 은은하게 의상이 밤티 나는게 많아서 놀랐음 딱붙는 레쟈 원피스..? 이런거
17:37
21
15208412
잡담
솔까 난 전구단 다 정복에 대한 기대감은 없긴 해
1
17:37
66
15208411
잡담
삼성)
구단에서 트윙클팀한테 직접 외주를 주면 해결될 일이다
17:37
37
15208410
잡담
SSG)
이숭용 감독은 "김건우가 좀 지쳐 있다. 10일 휴식을 주고 싶은데 본인이 이겨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 저희가 봤을 때도 이 경험이 괜찮을거라 생각이 든다. (김건우가) 화요일 던지고 일요일 등판은 아닌 것 같아 다음 주 화요일(30일 광주 KIA 타이거즈전)에 들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2
17:36
63
15208409
잡담
SSG)
오늘은 제발 병살 좀 그만 쳤으면
17:36
9
15208408
잡담
작년에 키티네 뭐더라... 원숄더라고하나 그거에 의도한건 캣우먼인가 그거였을거같은 껌정 의상 있는데 그거 보고 내가 어머 하니까 키티친구가 잊어... 함
17:36
61
15208407
잡담
삼성)
혜인치어는 작년에 100경기 이상 단상에 서서 더 좋아하긴해
1
17:36
50
15208406
잡담
SSG)
김재환 때문에 에레디아 좌우 와리가리 시키는거도 존나 노이해
17:36
6
15208405
잡담
삼성)
걍 유니폼을 입어도 안에 탑 입고 단추 다 열어제끼고
1
17:36
44
15208404
잡담
엘지)
난 기습사구로 보고 경기 시작 전에 누가 공 던진줄
3
17:36
78
15208403
잡담
올해 기아 치아리더 예쁘다고 생각했던 의상
7
17:36
331
15208402
잡담
한화)
정확히 알진 못하지만 우리 치어 정도면 무난한 거 같음
3
17:36
66
목록
HOT 게시물
page != $__Context->page_no">1
page != $__Context->page_no">2
page != $__Context->page_no">3
page != $__Context->page_no">4
page != $__Context->page_no">5
page != $__Context->page_no">6
page != $__Context->page_no">7
page != $__Context->page_no">8
page != $__Context->page_no">9
page != $__Context->page_no">10
/ 10000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