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 투표로 뒤집혀서 싫다 투표기간 길어서 초반 인기 올린팀 아니면 투표 포기 일찍한다 등등 말나올바에야 인기투표 팀 안에서 가르고 123위만 내보내면 뒷말 없을텐데
잡담 걍 팀 쿼터로 자르면 안되나
26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단 투표로 뒤집혀서 싫다 투표기간 길어서 초반 인기 올린팀 아니면 투표 포기 일찍한다 등등 말나올바에야 인기투표 팀 안에서 가르고 123위만 내보내면 뒷말 없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