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엄청 잘할 필요도 없이 저점방어만 적당히 했어도 야수들은 더 많이 갔을걸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6405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29 그냥 뒤집힌 야수들은 올해 기대치에 비해서 너무 못해서 뒤집힌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