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이 최정이 자기 뽑았다고 투표 실명제라고 인스스 올린거 올스타 선수단투푠가?ㅋㅋㅌㅌ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6304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106 갑자기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