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순위 바뀌고 그러면 아쉬운 맘도 넘 이해한다만 도입 취지도 그렇고 리그 전체로 보면 ㄹㅇ 있어야 하는 거 맞음
잡담 근데 선수단투표는 ㄹㅇ 있어야 함ㅇㅇ
398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걸로 순위 바뀌고 그러면 아쉬운 맘도 넘 이해한다만 도입 취지도 그렇고 리그 전체로 보면 ㄹㅇ 있어야 하는 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