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야수는 성적이 안 좋으니 어쩔 수 없고 투수 쪽은 그냥 타이밍이 다 좀 아쉬움 ㅎㅎ
무명의 더쿠
|
16:13 |
조회 수 48
찬규가 초반에 별로여서 승기가 후보로 들어간 거 같은데 결과적으로는 찬규가 들어갔으면 됐을 수도 있을 것 같고
주영이는 선수단 투표가 조금만 늦었으면 됐을 수 있을 거 같고 강훈이도 그렇고 그런 몇가지가 아쉽다
찬규가 초반에 별로여서 승기가 후보로 들어간 거 같은데 결과적으로는 찬규가 들어갔으면 됐을 수도 있을 것 같고
주영이는 선수단 투표가 조금만 늦었으면 됐을 수 있을 거 같고 강훈이도 그렇고 그런 몇가지가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