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분으로 뽑기는 좀 그렇고...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자기팀 못뽑는거면 나같아도 성적만 볼거같긴함
26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532 | onair | 롯데) 완봉까지 한번에 깼네 | 19:34 | 3 |
| 15211531 | onair | 한화) 우린 안타 1개쳐놓고 8안타 맞음 | 19:34 | 10 |
| 15211530 | onair | 엘지) 아 왜케 답답하지 | 19:34 | 8 |
| 15211529 | onair | 엘지) 어머 톨 투구수 왜이래 | 19:34 | 8 |
| 15211528 | onair | 두산) 승민이 홈런있나? ʕ ꙨꙻᴥꙨꙻ ʔ | 19:34 | 1 |
| 15211527 | onair | 두산) 이거 누구 응원가였드라..? | 19:34 | 1 |
| 15211526 | onair | 롯데) 예스야 니삐없다ㅠㅠㅠ | 19:34 | 1 |
| 15211525 | onair | 롯데) 레더레 퇴근여 💪( ^Θ^ )∧ | 19:34 | 2 |
| 15211524 | onair | 엔씨) 어휴 | 19:34 | 15 |
| 15211523 | onair | 롯데) 동점이다아 ₊‧✩•.˚⋆ꩀ( ⸝⸝ᵒ̴̶̷ Θ ᵒ̴̶̷⸝⸝ )ꩀ⋆˚.•✩‧₊ | 19:34 | 2 |
| 15211522 | onair | 삼성) 어제는 복귀로 안칠게 | 19:34 | 14 |
| 15211521 | onair | 두산) 수빈이 근데 내내 타구질 ㄱㅊ았는데 도둑을 자주 맞았던거라 | 19:34 | 12 |
| 15211520 | onair | 한화) 그려 편하게 혀 🌸🧨🪖⁺◟(ФөФ)◞⁺🪖🧨🌸 1 | 19:34 | 3 |
| 15211519 | onair | 한화) 도윤아 아프지마 너없으면 우리 망해 | 19:34 | 8 |
| 15211518 | onair | 삼성) 어케참음 | 19:34 | 21 |
| 15211517 | onair | SSG) 중타도 못치는 희플이라는 말은 하지말까 ૮₍◕ᴥ◕₎ა | 19:34 | 18 |
| 15211516 | onair | 엘지) 아웃잡는다네요 ʕو ˃̵ᗝ˂̵ ʔو | 19:34 | 6 |
| 15211515 | onair | kt) ㅇㄴㅈㄹ 스윙 인정 삼진 2 | 19:34 | 11 |
| 15211514 | onair | 롯데) 동점 ꒰(ノ⁾⁾˙∇˙)꒱乃꒰(ノ⁾⁾˙∇˙)꒱乃꒰(ノ⁾⁾˙∇˙)꒱乃 2 | 19:34 | 27 |
| 15211513 | onair | 두산) 이런 경기 도대체 얼마만이냐ㅜㅠㅠ | 19:34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