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좌타 2번을 고집할거면 차라리 나씨를 2번쓰고 고를 5번써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5651929 무명의 더쿠 | 16:12 | 조회 수 104 그게 낫겠다 나씨면 황 타이밍이라도 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