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주원선수 가기를 너무너무 바랐자나~~
45 0
2026.06.24 16:12
45 0

열심히 뽑았는데ㅜ가서 진짜 너무 좋당…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21 43,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465 잡담 엘지) 다같이 시구하면 이거 아니냐고 17:42 2
15208464 잡담 두산) 원형이 인터뷰보면 다 납득되거든???? 분명 다 맞는말이야 17:42 4
15208463 잡담 SSG) 저럴거 감독 뭐하러 있냐 걍 없어도 되겠구만 17:42 0
15208462 잡담 기아) 요즘 야구 보면 3시간은 넘는데 토요일에 8시 전에 경기가 끝나진 않겠지? 17:42 2
15208461 잡담 kt) 우리 보냈어 쭌Ꙩꙻ▾Ꙩꙻ??!?!??!?!!?!?! 1 17:42 10
15208460 잡담 우리팀 치어의상 안이쁨 그냥 안이뻐요 예전엔 괜찮았는데? 아뇨 그냥 첨부터요 17:42 26
15208459 잡담 삼성) 김영웅 어제 아이싱했다길래 걱정했는데 오늘 3루수 선발 출장인거 보면 괜찮은가보네 17:42 5
15208458 잡담 SSG) 선수단 장악도 못하는데 무슨 감독이냐 1 17:42 18
15208457 잡담 한화) ㅊㅇ 바지길이 말 계속 나오던데 안늘리는 이유는 뭘까 17:42 24
15208456 잡담 삼성) 24일 경기 전 만난 박진만 감독은 “동점 됐으면 포수는 최형우”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포수가 없지 않나. 전직 포수 출신인 최형우밖에 없었다. 그러려고 그 타석에 넣었다”며 유쾌하게 말했다. 2 17:42 19
15208455 잡담 기아 치어 홈런 치면 덤블링하는거 귀여움 17:42 51
15208454 잡담 두산) 어제부터 순더레 하고 있는데 17:42 20
15208453 잡담 난 우리팀 밤티 정복은 이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 2 17:42 47
15208452 잡담 올스타 투표 끝났구나ㅋㅋㅋㅋ 17:42 4
15208451 잡담 SSG) 선수방패 좀 그만써라 이숭용 17:42 14
15208450 잡담 엘지) 보넥도 명재현 군을 야선으로 착각한 스레드 둥이 1 17:42 70
15208449 잡담 알유스크레치는 춤도 황당했어 1 17:42 80
15208448 잡담 두산) 어제 경기도 마지막 2아웃 1, 3루 기회에서 교체를 고민했었다"며 "단순히 못 쳐서 아쉬운 게 아니라 왜 2스트라이크까지 안 칠까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보통 득점권 위기에서 빠른 카운트에서 승부를 보는데 더 공격성이 강할 듯한 선수가 안 그러니까 아쉬움이 더 컸다"라고 바라봤다.  2 17:41 59
15208447 잡담 기아) 근데 영탁이 어차피 맨날 코스프레하고 등판하지 않나? 1 17:41 41
15208446 잡담 SSG) 9위 하는데 선수들은 다 갈림 17:4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