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서 잘하고 가실만한 분들 다 가는 것 같아서 납득되고ㅎㅎ 생각보다 꽤괜.. 난 최선을 다했다 & 너네가 좀더 잘하지 (♧•︠ ֊ •︡ )(☆•︠ ֊ •︡ ) << 의 감정만 있음ㅋㅋㅋ 매일같이 해서 그런가 더 미련없어ㅋㅋㅋ
리그에서 잘하고 가실만한 분들 다 가는 것 같아서 납득되고ㅎㅎ 생각보다 꽤괜.. 난 최선을 다했다 & 너네가 좀더 잘하지 (♧•︠ ֊ •︡ )(☆•︠ ֊ •︡ ) << 의 감정만 있음ㅋㅋㅋ 매일같이 해서 그런가 더 미련없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