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없음 인기구단 축제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미남설니 아쉽긴함
- 17:33
- 조회 6
- 잡담
-
- 건희선수 포수해서 좋다는글 보니까 생각난건데
- 17:33
- 조회 8
- 잡담
-
- kt) 데뷔 6년만의 첫 안타, 안인산💥
- 17:33
- 조회 6
- 잡담
-
- 김시은 치어 은퇴해서 아쉬움
- 17:3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햄 히든 뽑고싶어서 난리부루스를 쳤는데 도현이 히든만 3장 가진사람 됨;;;;
- 17:33
- 조회 9
- 잡담
-
- 엘지) 친구가 던지고 멤버가 치고 주헌이가 받았으면 좋겠다 ㅋㅋㅋ
- 17:33
- 조회 7
- 잡담
-
- SSG) 흠.. 김씨 빼고 고기가 있어도 될것 같은데 ㅠ
- 17:33
- 조회 6
- 잡담
-
- 키티네 정복도 개밤티던데
- 17:33
- 조회 33
- 잡담
-
- 오스틴은 ㄹㅇ 인싸에 성적도 좋네
- 17:33
- 조회 51
- 잡담
-
- 엘지) 근데 썰은 나도 봤음ㅋㅋㅋㅋ 뭐래 우린 기습시구 한적이 없는데 하며 넘겼는데ㅋㅋㅋㅋ
- 17:33
- 조회 74
- 잡담
-
- 삼성) 트윙클 아예 빠질거라는 얘기 돌아서 보니깐 새 치어팀 4명밖에 없긴하더라
- 17:33
- 조회 55
- 잡담
-
- 롯데) 일단 이번주에 세웅이 주 2회 안 하는 건 맞지?
- 17:33
- 조회 43
- 잡담
-
- 엘지) 밀니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설니가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 17:32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우리팀 치어 방향성 이상한거 더 유명해지면 좋겠어
- 17:32
- 조회 46
- 잡담
-
- 엘지) 주헌이 오늘 나왔으면 좋겠네ㅋㅋㅋ
- 17:32
- 조회 32
- 잡담
-
- 키티네 삼진송을 수원에서 우리팀 타자가 고개 숙이면서 들어오면서 들을 때
- 17:32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안재석 작년 성적 다시 보고 왔는데
- 17:32
- 조회 79
- 잡담
-
- 두산) 아ㅋㅋㅋㅋㅋ 찬호 작년까지 통산 6번 30타석인데 올해만 벌써 39타석째래ㅋㅋㅋㅋㅋ
- 17:32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우리 올스타 간만에 미혼 타이거즈네
- 17:32
- 조회 107
- 잡담
-
- 엘 치어 최근에 고양이발인지 뭔지 그거 끼고 있는거 보고 저거뭐임??? 됨
- 17:32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