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 2번은 어느정도 타출갭 뽑히는 선수들이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8291 무명의 더쿠 | 16:10 | 조회 수 118 ㄱ는 이점에서 탈락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