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틴이가 총점 제일 높다 ദി(♧⸝⸝ʚ̴̶̷ ᴗ ʚ̴̶̷⸝⸝)ദ്ദി(☆⸝⸝ʚ̴̶̷ ᴗ ʚ̴̶̷⸝⸝)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8273 무명의 더쿠 | 16:10 | 조회 수 30 팬투표도 잘 받고 선수단 투표도 잘 받아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