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특포수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차팔이구단 아카송 호걸이 개좋아함 ㅋㅋㅋ
- 17:3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어 어제 나눔 당첨됬는데 ㅠ 지금봤어 ㅠㅠㅠㅠ
- 17:36
- 조회 0
- 잡담
-
- 한화) 배코 여우비 틀고 돼르골 퍼포먼스 하면 안돼?
- 17:36
- 조회 0
- 잡담
-
- 엘지) 설니 아쉽지만 우동 아니라 다행이고 이번 밀니 밤티 아니라 다행이고 ㅋㅋ
- 17:36
- 조회 3
- 잡담
-
- 키움) 이구단 지명권에 선수 그리팔면서 26프로젝트 어찌하더니
- 17:36
- 조회 6
- 잡담
-
- SSG) 최정이 치면 랜더스는 이긴다 ૮₍ و ˃̵ᗝ˂̵ ₎აو
- 17:36
- 조회 3
- 나눔
-
- 키티 정복 반짝이 진짜 밤티나던데..
- 17:35
- 조회 6
- 잡담
-
- 와 알 유 스크래치 저거 뭐야?
- 17:35
- 조회 42
- 잡담
-
- 기아는 경적송이고 두산은 섹시푸드인거 좀 웃김ㅋㅋㅋ
- 17:35
- 조회 49
- 잡담
-
- 삼성) 구자욱은 대체 어떤 상태야
- 17:35
- 조회 30
- 잡담
-
- 치어 의상 ㄹㅇ밤티라고 느낀데가 엘지랑 키티네...
- 17:35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솔직히 진짜 밤티는 예전 치어팀이라고 생각함
- 17:35
- 조회 110
- 잡담
-
- ㅇㅇㄱ 나 농구도 보는데 우리팀에 소영치어 있어서 너무 좋았음 봄농구때 진짜
- 17:35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시구라인업에 없는데도 오냐는질문 받았는데
- 17:35
- 조회 66
- 잡담
-
- 엘지) 주헌이 친구분이랑 투샷 떠도 놀리지않기로해(♧◔ᴗ◔ )(☆◔ᴗ◔ )
- 17:35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부산 비온다 ₍๐◔ᴗ◔๐₎ꔪ
- 17:35
- 조회 49
- 잡담
-
- 엘지) 케톡에서 훔쳐옴 (♧◔ᴗ◔ )(☆◔ᴗ◔ )
- 17:34
- 조회 177
- 잡담
-
- 엘지) 아 샤갈 친구가 기습시구 이야기 해서 뭐래 헛소리야 했는데(♧•́ᯅ•̀;ก)(•́ᯅ•̀;ก☆)💦
- 17:34
- 조회 63
- 잡담
-
- 엘지) 엘트 여러분을 버닝하십쇼 1회부터
- 17:34
- 조회 23
- 잡담
-
- SSG) 정이 나오니까 정카프리오 ૮₍ ˃̵͈ጥ˂̵͈ ₎ა
- 17:3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