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세호 맨날 라방하면서 투표 독려 개열심히 했는데 그래도 오스틴은 보낼 수 있어서 다행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6361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42 엘트팬들 이번엔 진짜 투표 열심히 했는데 (♧ꙨꙻᴗꙨꙻ)(☆Ꙩꙻᴗ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