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최정 급이어야 가는게 정말 너무 커트라인 높고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6149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56 슬픕니다ㅠㅠ 저정도 성적과 인지도 ㄹㅈㄷ급이어야 그나마 안전빵인데 그것도 팬들은 종종 혹시나? 설마? 하는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