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햇어쭌 #잘햇어쭌 #기특해쭌 #대견해쭌 #최고야쭌 #칭찬해쭌 #소중해쭌 #사랑해쭌 #반햇어쭌 #대단해쭌 #천재야쭌 #미쳣어쭌 #해냇어쭌 #굉장해쭌 #왤케무리해쭌 #특별해쭌 #훌륭해쭌 #놀라워쭌 #감동해쭌 #넌강해쭌 #자랑스러워쭌 #사랑해쭌 #입이떡벌어져서안다물어져쭌 #나우뜩해쭌 #고마워쭌 #잘잡았어쭌 #퀸언쭌 #중참쭌 #스마트쭌 #기라성같은선배쭌 #고급져쭌 #거포쭌 #올스타베스트12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진짜 2사타이거즈 닉값 제대로네 ^ᶘ=〃⌒▽⌒〃=ᶅ^ゝ
- 20:21
- 조회 0
- onair
-
- 기아) 끼끼 착한 초구 ㅇㅈ합니다
- 20:21
- 조회 0
- onair
-
- 엘지) 큰거안바란드
- 20:21
- 조회 0
- onair
-
- 기아) 끼끼 끼특해요 (づ。◕‿‿◕。)づ(づ。◕‿‿◕。)づ
- 20:21
- 조회 0
- onair
-
- 키움) 다시 우울해짐...
- 20:21
- 조회 0
- onair
-
- 엘지) 도루 이번엔 하지않길 바랬는데 ㅋㅋ 이런거 보면 또 도루해보지싶고
- 20:21
- 조회 3
- onair
-
- 엘지) 나도 떽 해봤어 ‧˚₊*̥૮₍ * ⁰̷̴͈꒨⁰̷̴͈ ₎ა‧˚₊*̥
- 20:21
- 조회 3
- onair
-
- 기아) 뭔 진짜 2사에 꿀발라놨냐고ㅠㅠㅠㅋㅋㅋㅋ
- 20:21
- 조회 38
- onair
-
- 엘지) ㅅㅂ 스틴이 헤퍼슬은 공중에 오래 떠있는다니요ㅋㅋㅋㅋ
- 20:21
- 조회 9
- onair
-
- 삼성) 진지하게 투수들이 불쌍해지기 시작함
- 20:21
- 조회 16
- onair
-
- 롯데) 비 진짜 이거 맞아?
- 20:21
- 조회 26
- onair
-
- 키움) 참...그려...도대체 언제 이기남
- 20:21
- 조회 14
- onair
-
- 엘지) 나도 떽 해봤어 ‧˚₊*̥૮₍ * ⁰̷̴͈꒨⁰̷̴͈ ₎ა‧˚₊*̥
- 20:21
- 조회 14
- onair
-
- 기아) 끼끼 초구 좋아할만 하구나
- 20:21
- 조회 38
- onair
-
- kt) 주자를 안 내보내는 것보다 내보냈는데 점수로 연결 안되게 막는게 더 어렵다고 생각해서
- 20:21
- 조회 17
- onair
-
- 엘지) 뚱기리 타점먹을 시간이야
- 20:21
- 조회 7
- onair
-
- 삼성) 수비 왜저래...
- 20:20
- 조회 18
- onair
-
- 삼성) 승규 수비 아쉽다 2루 갈게 아닌데
- 20:20
- 조회 12
- onair
-
- 삼성) 주자 13루일걸 승규야꒰( •̅ ᴥ •̅ )꒱
- 20:20
- 조회 26
- onair
-
- kt) 미소 ㄱㅇㅇ
- 20:20
- 조회 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