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ᶘ=੭˃̵ᗜ˂̵=ᶅ^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보넥도 명재현 군을 야선으로 착각한 스레드 둥이
- 17:42
- 조회 0
- 잡담
-
- 알유스크레치는 춤도 황당했어
- 17:4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도 마지막 2아웃 1, 3루 기회에서 교체를 고민했었다"며 "단순히 못 쳐서 아쉬운 게 아니라 왜 2스트라이크까지 안 칠까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보통 득점권 위기에서 빠른 카운트에서 승부를 보는데 더 공격성이 강할 듯한 선수가 안 그러니까 아쉬움이 더 컸다"라고 바라봤다.
- 17:4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근데 영탁이 어차피 맨날 코스프레하고 등판하지 않나?
- 17:41
- 조회 13
- 잡담
-
- SSG) 9위 하는데 선수들은 다 갈림
- 17:41
- 조회 3
- 잡담
-
- 엘지) 케톡에서 누가 주허니 훈훈하대
- 17:4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뒷북인것 같긴한데 승민이 올스타 가는구나
- 17:41
- 조회 8
- 잡담
-
- 난 롯데 치어리더 조아.. 목나경언니(언니아님) 에너지가 너무 좋음
- 17:41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카메론 빠진 거 신기하네
- 17:41
- 조회 18
- 잡담
-
- 그래서 기아 전팀장은 어디감??
- 17:41
- 조회 86
- 잡담
-
- 두산) 난 걍 재석인 포기하기로 했음
- 17:41
- 조회 23
- 잡담
-
- SSG) 하영이는 진짜 운동 신경이 좋다
- 17:40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승용이 일요일 선발이구낭
- 17:40
- 조회 33
- 잡담
-
- 개인적으로 기아 엔씨 치어 괜찮음
- 17:40
- 조회 155
- 잡담
-
- SSG) 랜더스는 최정이 지타로 복귀 경기전 수비 훈련도 나가고 시위를 하더니 ㅎㅎ. 이숭용 감독이 수비 하지말고 들어오라고 해도 거부. 김재환 좌익수 갑니다.
- 17:40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어제 감독은 왜 그렇게 했어????? <<< 이거 걍 다 이길라고 그렇게 한건데 실패한거임
- 17:40
- 조회 56
- 잡담
-
- 두산) 오늘 이겨서 앺겜때 올스타 ㄱㅅ인사 해줘잉
- 17:40
- 조회 25
- 잡담
-
- 혹시 야구장에서 파는 쿨토시 적셔서 쓰는거야?
- 17:40
- 조회 77
- 잡담
-
- SSG) 이숭용 진짜 감독으로 하는 게 뭐임??? 맨날 선수 의지 타령할거면 니가 그자리에 왜있냐
- 17:40
- 조회 13
- 잡담
-
- SSG) 하 순위도 최하위권인데 선수 갈아쓰는게 맞니
- 17:40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