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니 근데 그럼 엘지는 누가 잘해서 1위중인거임..?
285 12
2026.06.24 16:06
285 12

잘하고계신분들이 후보에 못들어갓어?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1,1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432 잡담 엘지) 근데 저 많은 인원이 공을 한벙에 덬져? 17:38 1
15208431 잡담 삼성) 개잘해야 써주고 개못해야 그 포지션에 꾸역 안넣고 하지 17:38 4
15208430 잡담 롯데는 ㄹㅇㅂㅇ a 추는거 보고놀람 17:38 31
15208429 잡담 엘지) 톨허스트에게... 〆(•ᴗ•๑♧)(•ᴗ•๑☆ ) 17:38 20
15208428 잡담 kt) 키티들아...길을 못찾겠어 ㅠㅠ 샐러리아랑 정지영커피 어디야ㅠㅠ 3 17:37 39
15208427 잡담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 1 17:37 37
15208426 잡담 삼성)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 말 다했다고 봄 17:37 60
15208425 잡담 두산)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17:37 20
15208424 잡담 두산)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 일요일(28일)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 1 17:37 25
15208423 잡담 솔직히 난 그냥 유니폼에 짧은바지입는것도 바지짧다고생각함 17:37 35
15208422 잡담 두산) 올스타 결과 지금 봤는데 영하 아슬아슬 했구나 17:37 14
15208421 잡담 SSG) 좌익에서 날아다니는 선수를 왜 우익으로 불안하게 봐야되냐고 17:37 9
15208420 잡담 SSG) 와이어투와이어 하던 시즌 빼고 늘 저래서.. 1 17:37 26
15208419 잡담 롯데치어도 은은하게 의상이 밤티 나는게 많아서 놀랐음 딱붙는 레쟈 원피스..? 이런거 1 17:37 51
15208418 잡담 솔까 난 전구단 다 정복에 대한 기대감은 없긴 해 1 17:37 96
15208417 잡담 삼성) 구단에서 트윙클팀한테 직접 외주를 주면 해결될 일이다 2 17:37 70
15208416 잡담 SSG) 이숭용 감독은 "김건우가 좀 지쳐 있다. 10일 휴식을 주고 싶은데 본인이 이겨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 저희가 봤을 때도 이 경험이 괜찮을거라 생각이 든다. (김건우가) 화요일 던지고 일요일 등판은 아닌 것 같아 다음 주 화요일(30일 광주 KIA 타이거즈전)에 들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9 17:36 89
15208415 잡담 SSG) 오늘은 제발 병살 좀 그만 쳤으면 17:36 10
15208414 잡담 작년에 키티네 뭐더라... 원숄더라고하나 그거에 의도한건 캣우먼인가 그거였을거같은 껌정 의상 있는데 그거 보고 내가 어머 하니까 키티친구가 잊어... 함 17:36 71
15208413 잡담 삼성) 혜인치어는 작년에 100경기 이상 단상에 서서 더 좋아하긴해 3 17:36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