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올해는 약간 뭐라해야되지 ㅋㅋㅋ 너네가 미안해해야돼 이런느낌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642802 무명의 더쿠 | 16:06 | 조회 수 267 우린 진짜 할만큼 했고 성적이..!! 선수단 튜표를 너네가 ㅋㅋㅋ 이런 느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