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우리팀 선수들도 다 성적 보고 투표해서 뒤집힌 거 할 말이 없음
373 6
2026.06.24 16:05
373 6

좀 적당히 못했어야지라는 생각밖엔......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21 43,5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389 잡담 SSG) 김재환을 좌익 쳐넣으면서 써야할 이유가 뭐냐고ㅋㅋ 17:34 10
15208388 잡담 차팔이구단 특화 아웃송 17:34 67
15208387 잡담 엘지) 미남설니 아쉽긴함 1 17:33 26
15208386 잡담 건희선수 포수해서 좋다는글 보니까 생각난건데 17:33 29
15208385 잡담 kt) 데뷔 6년만의 첫 안타, 안인산💥 1 17:33 16
15208384 잡담 김시은 치어 은퇴해서 아쉬움 17:33 38
15208383 잡담 기아) 햄 히든 뽑고싶어서 난리부루스를 쳤는데 도현이 히든만 3장 가진사람 됨;;;; 17:33 19
15208382 잡담 엘지) 친구가 던지고 멤버가 치고 주헌이가 받았으면 좋겠다 ㅋㅋㅋ 17:33 12
15208381 잡담 SSG) 흠.. 김씨 빼고 고기가 있어도 될것 같은데 ㅠ 17:33 14
15208380 잡담 키티네 정복도 개밤티던데 1 17:33 55
15208379 잡담 오스틴은 ㄹㅇ 인싸에 성적도 좋네 4 17:33 68
15208378 잡담 엘지) 근데 썰은 나도 봤음ㅋㅋㅋㅋ 뭐래 우린 기습시구 한적이 없는데 하며 넘겼는데ㅋㅋㅋㅋ 1 17:33 88
15208377 잡담 삼성) 트윙클 아예 빠질거라는 얘기 돌아서 보니깐 새 치어팀 4명밖에 없긴하더라 2 17:33 70
15208376 잡담 롯데) 일단 이번주에 세웅이 주 2회 안 하는 건 맞지? 2 17:33 51
15208375 잡담 엘지) 밀니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설니가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1 17:32 37
15208374 잡담 엘지) 우리팀 치어 방향성 이상한거 더 유명해지면 좋겠어 1 17:32 60
15208373 잡담 엘지) 주헌이 오늘 나왔으면 좋겠네ㅋㅋㅋ 1 17:32 38
15208372 잡담 키티네 삼진송을 수원에서 우리팀 타자가 고개 숙이면서 들어오면서 들을 때 3 17:32 75
15208371 잡담 두산) 안재석 작년 성적 다시 보고 왔는데 1 17:32 91
15208370 잡담 두산) 아ㅋㅋㅋㅋㅋ 찬호 작년까지 통산 6번 30타석인데 올해만 벌써 39타석째래ㅋㅋㅋㅋㅋ 1 17:32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