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이 정도면 생각보다 방어 잘됐다 ദ്ദിʕ •̅𐃬•̅ʔ
14 0
2026.06.24 16:05
14 0

굿굿 ദ്ദിʕ •̅𐃬•̅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21 43,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413 잡담 키티네 뭐더라... 원숄더라고하나 그거에 의도한건 캣우먼인가 그거였을거같은 껌정 의상 있는데 그거 보고 내가 어머 하니까 키티친구가 잊어... 함 17:36 2
15208412 잡담 삼성) 혜인치어는 작년에 100경기 이상 단상에 서서 더 좋아하긴해 17:36 2
15208411 잡담 SSG) 김재환 때문에 에레디아 좌우 와리가리 시키는거도 존나 노이해 17:36 1
15208410 잡담 삼성) 걍 유니폼을 입어도 안에 탑 입고 단추 다 열어제끼고 17:36 4
15208409 잡담 엘지) 난 기습사구로 보고 경기 시작 전에 누가 공 던진줄 1 17:36 17
15208408 잡담 올해 기아 치아리더 예쁘다고 생각했던 의상 1 17:36 96
15208407 잡담 한화) 정확히 알진 못하지만 우리 치어 정도면 무난한 거 같음 17:36 15
15208406 잡담 엘지) 예매 끝나고 시리즈 직전에 시구 공지해도 어차피 시구자 팬들은 티베에서 표 사서 들어가서 17:36 14
15208405 잡담 나 차팔이구단 아카송 호걸이 개좋아함 ㅋㅋㅋ 2 17:36 20
15208404 잡담 한화) 어 어제 나눔 당첨됬는데 ㅠ 지금봤어 ㅠㅠㅠㅠ 17:36 13
15208403 잡담 한화) 배코 여우비 틀고 돼르골 퍼포먼스 하면 안돼? 17:36 5
15208402 잡담 엘지) 설니 아쉽지만 우동 아니라 다행이고 이번 밀니 밤티 아니라 다행이고 ㅋㅋ 17:36 6
15208401 잡담 키움) 이구단 지명권에 선수 그리팔면서 26프로젝트 어찌하더니 17:36 13
15208400 나눔 SSG) 최정이 치면 랜더스는 이긴다 ૮₍ و ˃̵ᗝ˂̵ ₎აو 2 17:36 5
15208399 잡담 키티 정복 반짝이 진짜 밤티나던데.. 17:35 7
15208398 잡담 와 알 유 스크래치 저거 뭐야? 1 17:35 70
15208397 잡담 기아는 경적송이고 두산은 섹시푸드인거 좀 웃김ㅋㅋㅋ 2 17:35 72
15208396 잡담 삼성) 구자욱은 대체 어떤 상태야 2 17:35 47
15208395 잡담 치어 의상 ㄹㅇ밤티라고 느낀데가 엘지랑 키티네... 2 17:35 54
15208394 잡담 삼성) 솔직히 진짜 밤티는 예전 치어팀이라고 생각함 6 17:35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