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하 순위도 최하위권인데 선수 갈아쓰는게 맞니
- 17:40
- 조회 1
- 잡담
-
- 우린 경기 때 주전선수 아들이 북돌이도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40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시구 시타 한분씩 하는 듯 ㅋㅋ
- 17:40
- 조회 16
- 잡담
-
- 핫게 알유스크래치? 가 존나웃기네
- 17:39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저 인원 시구 하니까 프듀때 생각나네
- 17:39
- 조회 53
- 잡담
-
- •° •° •°(°`▾´° )°• °•°•
- 17:39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사실 야구방에도 어제 응원가 협업 기사 떴을 때 응원가 공개와 함께 기습 시구
- 17:39
- 조회 22
- 잡담
-
-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루킹 삼진) 타자들아 치고 죽어
- 17:39
- 조회 33
- 잡담
-
- SSG) 아니 김씨 좌익 보게하면 얼쑤를 휴식 주면 안되나
- 17:39
- 조회 23
- 잡담
-
- 우리팀 팀장!!!!!!! 나가줘서 고마워요!!!!!!!
- 17:39
- 조회 69
- 잡담
-
- 엘지) 주헌이 선발 아니라 아쉽긴한데 또 선발 아니라 영상이라도 남길거같아서 기대되긴해
- 17:3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7:39
- 조회 10
- 나눔
-
- 챔필 오면 갸린이 응원단들이 춤도 춘다
- 17:39
- 조회 42
- 잡담
-
- 삼성) ㅌㅇㅋ 치어도 몇명 노림수 보이거나 옷 짧게 입고하는 치어들 있긴한데
- 17:38
- 조회 110
- 잡담
-
- 삼성) 신규치어팀 4명인데 이중 절반이 춤을 못추더라..
- 17:38
- 조회 94
- 잡담
-
- 롯데) 오늘 팬싸 먼중......... 와
- 17:38
- 조회 160
- 잡담
-
- 엘지) 근데 저 많은 인원이 공을 한벙에 덬져?
- 17:38
- 조회 121
- 잡담
-
- 삼성) 개잘해야 써주고 개못해야 그 포지션에 꾸역 안넣고 하지
- 17:38
- 조회 25
- 잡담
-
- 롯데는 ㄹㅇㅂㅇ a 추는거 보고놀람
- 17:38
- 조회 176
- 잡담
-
- 엘지) 톨허스트에게... 〆(•ᴗ•๑♧)(•ᴗ•๑☆ )
- 17:38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