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 치기엔 타출갭이 ㅂㄹ임 항상 그렇게 생각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인터뷰 없나 ૮₍ •̅ ᴥ •̅ ₎ა
- 17:26
- 조회 2
- 잡담
-
- 엔씨) 발전이나 태양이 내려갈줄
- 17:26
- 조회 2
- 잡담
-
- 엘지) ㅂㄴㄷ가 사람이름인줄 알고 엄청 끼워맞추고 있었는데
- 17:26
- 조회 29
- 잡담
-
- 엘지) 너네가 4월에 메가트윈스포나오게 와달라던 캐릭터 뭐였지?
- 17:26
- 조회 5
- 잡담
-
- 롯데) 파프걸 배송 엄청 빠르네
- 17:26
- 조회 12
- 잡담
-
- 둥이네는 콜라보 유니폼만 입어도 충분할거 같은데
- 17:26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이 정도 비로 취소될수도 있어?
- 17:26
- 조회 29
- 잡담
-
- 이제서야 말한다 ㄱㅎㄴ 자꾸 숏폼 노리고 노래 내는 것도 ㅈ같았고
- 17:25
- 조회 158
- 잡담
-
- kt) 전체플 보다가.. 우리도 치어팀장 바뀌면 정복같은거 좀 나아지나
- 17:25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자꾸만 수빈이 인터뷰 말만 생각나게함
- 17:25
- 조회 45
- 잡담
-
- 치어는 소속사? 아님 팀장? 에따라서
- 17:25
- 조회 141
- 잡담
-
- 관심있는 치어 영상 하나보고나면 인스타 돋보기 알고리즘 난리나있음
- 17:25
- 조회 28
- 잡담
-
- 우린 트월킹 그거 반응도 구린데 안없애더라
- 17:25
- 조회 77
- 잡담
-
- 가끔 인스타에 여러팀 찍는 치어찍덕 알고리즘 떠서 계정 들어가보면 진짜 팀바팀인거 더 잘보임
- 17:25
- 조회 75
- 잡담
-
- 정보가 잘못도는거같아서 정정하는데 작년 기아치어팀장이 삼성치어팀장으로 온건 아님
- 17:25
- 조회 133
- 잡담
-
- SSG) 난 성한이 감추로라도 올스타 갔으면 좋겠어
- 17:25
- 조회 34
- 잡담
-
- 엘지) 파도타기 좀 그만해
- 17:25
- 조회 117
- 잡담
-
- 제2의삐끼삐끼 제2의이주은 대만갈라고 혈안되서
- 17:24
- 조회 113
- 잡담
-
- ^ᶘ=ᵔⰙᵔ=ᕦᶅ^ ^ᶘ=ᵔⰙᵔ=ᕦᶅ^ ^ᶘᕤ=ᵔⰙᵔ=ᶅ^ ^ᶘᕤ=ᵔⰙᵔ=ᶅ^ ^ᶘ=ᕤᕦ=ᶅ^ ᕦ^ᶘ=ᵔⰙᵔ=ᶅ^ᕤ^ᶘ=ᕤᕦ=ᶅ^ ᕦ^ᶘ=ᵔⰙᵔ=ᶅ^ᕤ
- 17:24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오늘 ㅂㄴㄷ 왔음 ㅇㅇ
- 17:24
- 조회 2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