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๑ᵕ🙏ᵕ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작년에 되게 스포티하게 이쁘다고 생각한적있는3ㅔ
- 17:18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이돌 사이에 기아 타이거즈를 끼워 넣으면
- 17:18
- 조회 7
- 잡담
-
- 한화) 헐 현빈이 올스타 베스트 12 됐어?
- 17:18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최근에 직관 엄청 가서 타팀이랑 비교하는데 유난히 옷이 너무 강조와 노출도 심하고 이뿌지도 않은듯 ㅠㅠ
- 17:18
- 조회 25
- 잡담
-
- 어제 삼엘 경기 치어 번갈아가며 비춰줬는데
- 17:18
- 조회 124
- 잡담
-
- ㅇㅇㄱ 떡 먹고 체한거 답이 없구나૮₍ ›´-`‹ ₎ა
- 17:17
- 조회 34
- 잡담
-
- 두산) 9푼 5리를 본 순간 걍 포기함
- 17:17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 삼성치어 업체 섞인다고 했을때 걱정했던거보단 덜한데 비교가 되니까 좀 힘들긴해..,.
- 17:17
- 조회 66
- 잡담
-
- 김현수 올스타 분장 뭐했었는지 아는사람
- 17:17
- 조회 71
- 잡담
-
- 2026시즌 HR/9 규정이닝 TOP 10
- 17:17
- 조회 67
- 스퀘어
-
- 근데 구단이 치어팀 의상 관여 못하는 게 맞는것이
- 17:17
- 조회 148
- 잡담
-
- 삼성) 2달만의 복귀인데 본인도 익숙치않은 수비시키는거 보면서(결국 실책도 했고)
- 17:17
- 조회 26
- 잡담
-
- 엘지) 황건하 하면 ㄱㅂㅅ한테 햄최몇 질문 했던거 아직도 잊혀지질 않음
- 17:17
- 조회 42
- 잡담
-
- ㄱㅎㄴ가 역병을 뿌림ㅅㅂ
- 17:17
- 조회 206
- 잡담
-
- 기아) 고척 아직 어흥포카 남아있나?
- 17:1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하 점수좀 팍팍내라 진심 야구보기 힘들고 잼없다ㅠㅠ
- 17:17
- 조회 11
- 잡담
-
- 든데 아웃송 뭐 50개씩 나오는데도 키티네 삼진송이 젤킹받아
- 17:17
- 조회 71
- 잡담
-
- 기아) 전체 카테 플 보고생각난거
- 17:17
- 조회 93
- 잡담
-
- 치어밤티병의 무서운 점 : 내년에 우리팀이 될수도 있음
- 17:16
- 조회 200
- 잡담
-
- 치어들 돌핀팬츠 싹 갖다 불태우고 싶음
- 17:16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