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헉 빵이다
54 1
2026.06.24 16:01
54 1

٩(๐•ᴗ•๐)ꔪ۶⁼³₌₃٩(๐•ᴗ•๐)ꔪ۶⁼³₌₃٩(๐•ᴗ•๐)ꔪ۶⁼³₌₃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0,7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246 잡담 엘지) 놀랬던건 우리 카테에도 황건하 쉴드 쳐주는 사람 꾸준히 있음 ㅋㅋ 17:19 0
15208245 잡담 롯데) 짐승님 선수시절때 진짜 무서웠는데 17:19 8
15208244 잡담 삼성 한복 정복이 작년이야? 2 17:19 12
15208243 잡담 실제로 BJ하는 치어도 있고 인스타피드 추구미가 (..) 인 치어도 있고 그렇지않나 17:19 19
15208242 잡담 삼성) 이럴꺼면 대체 8n구에 원태 왜내림 17:19 6
15208241 잡담 요새 방송사 안가리고 치어들 엄청 잡던데 그만했으면 좋겠음 17:19 10
15208240 잡담 삼성) 2자욱 괜찮았으니까 나쁘지않음 17:19 4
15208239 잡담 정작 그 이주은치어 삐끼삐끼는 노림수라고는 하나도 없어서 터진 건데ㅋㅋㅋ 17:19 56
15208238 잡담 엘지) 아 근데 진짜 태닝키티는 안오나(♧◔ᴗ◔ )(☆◔ᴗ◔ ) 1 17:19 18
15208237 잡담 기아) 챔필에서 탐다오 향 나게 생겼네 17:18 32
15208236 잡담 난 올스타 원태인 파란링겔 좋았었음 17:18 20
15208235 잡담 삼성 지금 치어팀장 김한나 밑에 있던 사람이잖아 2 17:18 106
15208234 잡담 삼성 작년에 되게 스포티하게 이쁘다고 생각한적있는3ㅔ 7 17:18 125
15208233 잡담 기아) 아이돌 사이에 기아 타이거즈를 끼워 넣으면 3 17:18 79
15208232 잡담 한화) 헐 현빈이 올스타 베스트 12 됐어? 1 17:18 57
15208231 잡담 엘지) 최근에 직관 엄청 가서 타팀이랑 비교하는데 유난히 옷이 너무 강조와 노출도 심하고 이뿌지도 않은듯 ㅠㅠ 1 17:18 57
15208230 잡담 어제 삼엘 경기 치어 번갈아가며 비춰줬는데 3 17:18 228
15208229 잡담 ㅇㅇㄱ 떡 먹고 체한거 답이 없구나૮₍ ›´-`‹ ₎ა 4 17:17 58
15208228 잡담 두산) 9푼 5리를 본 순간 걍 포기함 2 17:17 72
15208227 잡담 솔직히 삼성치어 업체 섞인다고 했을때 걱정했던거보단 덜한데 비교가 되니까 좀 힘들긴해..,. 1 17:17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