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치찜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이번에야말로 하얀냥이랑 검은냥이 만나야만
- 17:1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승순양랑 백투백투백투백 하면 어떡하지 ʕ ◔ ₃◔ ʔ~♪
- 17:15
- 조회 2
- 잡담
-
- 스탠리 텀블러 야구장 좌석 컵홀더에 들어가나
- 17:1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았싴ㅋㅋ 아래 댓글둥이 가져온 사진 개쳐웃겨
- 17:1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4년째 용병타자들 올스타 보내는 중
- 17:1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늘 이길시 커피 기프티콘 나눔함
- 17:14
- 조회 22
- 나눔
-
- 전구장 호박나이트 됐다는 말 왤케 웃기지
- 17:14
- 조회 87
- 잡담
-
- 삼성) 그리고 아겜 3주 빠질때 그때 순위싸움이 어찌될지 모르니 유영웅을 쓰더라도
- 17:14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저급하고 저렴해보인다는 말도 악플이야?
- 17:14
- 조회 82
- 잡담
-
- 두산) 라인업 뜨고 재석이 얘기 한바탕 경기 끝나고도 또 재석이
- 17:14
- 조회 28
- 잡담
-
- 삐끼삐끼 뜨고 나서 너무 그 스타일로 막 나와
- 17:14
- 조회 53
- 잡담
-
- 올해 치어팀장 바뀌고 np 확 느껴지는 곳이 기아랑 삼성 같음
- 17:14
- 조회 174
- 잡담
-
- 롯데) 바람너무부는데...
- 17:14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아니 난 진짜 신기할 지경이네 인스타만 가도 반응 개안좋던데
- 17:13
- 조회 83
- 잡담
-
- 누군가가 아카송으로 떠서 자기들도 아카송으로 애써보는데도 안 뜨는거면 아카송의 문제가 아니라 못 뜨는거야
- 17:13
- 조회 98
- 잡담
-
- 엘지) 근데 치어는 현장에서 응원하는 팬들 때문에 있는거 아닌가
- 17:13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얼마전에 고양이발도 충격이었는데..;
- 17:13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이렇게 퍼먹인대도 레벨업할거같지가 않아서
- 17:13
- 조회 30
- 잡담
-
- 두산) 근데 재석이 걍 1군 연명안타 치던 시기도 지나서 걍 아예너무 못쳐 지금
- 17:13
- 조회 27
- 잡담
-
- 엘지) 근데 안바꿀거같지? 엠씨 응단 치어?
- 17:13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