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주전중에 홈런 제일 적게 친게 서건창 6개인가? 7개였음ㅋㅋㅋㅋㅋㅋ
내야가 박병호 서건창 강정호 김민성에 외야가 유한준 이택근 장기영, 포수는 박동원이었고
용병이 밴헤켄이랑 소사였나? 그랬고 필승조 조상우 한현희 손승락ㅇㅇ
강정호가 홈런 40개인가 치고 박병호는 50개 넘게 치고ㅋㅋㅋ
1n년째 혀갱이지만
내 야빠인생에 저때같은 라인업이 다시 올까 싶음
그 해 주전중에 홈런 제일 적게 친게 서건창 6개인가? 7개였음ㅋㅋㅋㅋㅋㅋ
내야가 박병호 서건창 강정호 김민성에 외야가 유한준 이택근 장기영, 포수는 박동원이었고
용병이 밴헤켄이랑 소사였나? 그랬고 필승조 조상우 한현희 손승락ㅇㅇ
강정호가 홈런 40개인가 치고 박병호는 50개 넘게 치고ㅋㅋㅋ
1n년째 혀갱이지만
내 야빠인생에 저때같은 라인업이 다시 올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