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올스타 스포
293 3
2026.06.24 15:57
293 3

유니폼 입고 모자쓰는 사람들이라는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9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173 잡담 롯데) 오늘 해설 누구야? 어제 짐승분좋았는데 17:12 11
15208172 잡담 kt) 뭐야!!!!!!!!! 우리쭌 스타다 스타 ヽ(*˙▾˙*)ノ(▾˙*ノ)ヽ( ☗ )ノ(ヽ*˙▾)ヽ(*˙▾˙*)ノ 17:12 7
15208171 잡담 두산) 이렇게 기회를 퍼먹여주고있는데 안재석 너도 참... 17:12 16
15208170 잡담 근데 엘지가 유독 좀 밤티남 2 17:12 35
15208169 잡담 근데 ㄹㅇ 엘지쪽은 아웃송 심한거같음 1 17:12 55
15208168 잡담 두산) 의지야 너의 홈런이 간절하다 17:12 6
15208167 잡담 눈이 미쳤나 댓글에 범타아웃을 밤티아웃으로 보고 아웃도 밤티가 있나 생각함 2 17:12 28
15208166 잡담 엘지) 우리팀 치어복 그렇게 많은데 그 중에 괜찮은 게 단 한개도 없음 17:12 27
15208165 잡담 두산) 부담감 이겨내기 챌린지 뭐 그런거 하는건가 싶음 17:12 19
15208164 잡담 엘지 치어들 무슨 고양이머리띠 쓰고 아카송 추던데 3 17:11 94
15208163 잡담 하현승 300만불 뭐임? 와 죽기전에 만져볼수도없는돈이다 17:11 21
15208162 잡담 엘지) 치어 옷이 좀 수치스러움 17:11 61
15208161 잡담 롯데) 와 나 자티비 올라온거 이제 보는데 윤동희 말 왤케 잘하냐 17:11 21
15208160 잡담 엘지) 치어 진짜 유니폼 입고 있을 때가 가장 예쁜 것 같애.. 6 17:11 61
15208159 잡담 근데 ㄹㅇ 치어팀장 역할이 개크더라 2 17:11 175
15208158 잡담 기아) 탐다오 공구했대;;; 5 17:11 195
15208157 잡담 엘지) 근데 그냥 웃겨짐 결론이 선수단투표에 보이는 스탯 좋은거 스틴이 하난데 3 17:11 90
15208156 잡담 두산) 모르겠고 그냥 오늘 이기길 바람 17:11 15
15208155 잡담 다른곳 아웃송 별생각 없었는데 키티네꺼는 정말 긁히더라 1 17:10 103
15208154 잡담 삼성) 당분간은 전뱅쉬고 3영웅이 맞음 3 17:10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