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줄줄 읽을건데 왜 하나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네일이 벌써 3년차인데 못가본거 아쉽긴 해ㅠ
- 17:1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안되겠다 9번까지 가기전에 앞에서 다 해결하고 끝내줘
- 17:13
- 조회 1
- 잡담
-
- 두산) 지금 일주일 타율이 1할도 안된다는데 이 무지성 믿음의 박키는 뭘까 대체
- 17:13
- 조회 6
- 잡담
-
- 키움) 어쩐지 요즘 2용타 여론 스멀스멀 생기는게 개런트 간보는거같더라니ㅋㅋㅋ
- 17:13
- 조회 4
- 잡담
-
- 삼성) 감도 찾고 적응할 기간으로 당분간 3영웅하고 전뱅 쭉 쉬게해줘
- 17:13
- 조회 2
- 잡담
-
- 삼성) 와 지금 봤는데 승민이도 올스타 뽑혔네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s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17:13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 해설 누구야? 어제 짐승분좋았는데
- 17:12
- 조회 51
- 잡담
-
- kt) 뭐야!!!!!!!!! 우리쭌 스타다 스타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7:1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이렇게 기회를 퍼먹여주고있는데 안재석 너도 참...
- 17:12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엘지가 유독 좀 밤티남
- 17:12
- 조회 133
- 잡담
-
- 근데 ㄹㅇ 엘지쪽은 아웃송 심한거같음
- 17:12
- 조회 133
- 잡담
-
- 두산) 의지야 너의 홈런이 간절하다
- 17:12
- 조회 8
- 잡담
-
- 눈이 미쳤나 댓글에 범타아웃을 밤티아웃으로 보고 아웃도 밤티가 있나 생각함
- 17:12
- 조회 47
- 잡담
-
- 엘지) 우리팀 치어복 그렇게 많은데 그 중에 괜찮은 게 단 한개도 없음
- 17:12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부담감 이겨내기 챌린지 뭐 그런거 하는건가 싶음
- 17:12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치어들 무슨 고양이머리띠 쓰고 아카송 추던데
- 17:11
- 조회 139
- 잡담
-
- 하현승 300만불 뭐임? 와 죽기전에 만져볼수도없는돈이다
- 17:11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치어 옷이 좀 수치스러움
- 17:11
- 조회 68
- 잡담
-
- 롯데) 와 나 자티비 올라온거 이제 보는데 윤동희 말 왤케 잘하냐
- 17:11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치어 진짜 유니폼 입고 있을 때가 가장 예쁜 것 같애..
- 17:11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