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 ㅗ 이거 언제 치우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 갑갑해서 미쳐버리겠다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628512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79 3루에 1번타자 두고 내플 치는 놈을 뭔 2번에 박아두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