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이범호 "쇼크 없었는데요?"-성영탁 "안 울었습니다", ← 기사 제목 ㅋㅋㅋ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494

취재진이 "토요일(21일)에 쇼크가 좀 있었는데..."라고 묻자 이 감독은 "쇼크 없었는데요?"라고 미소까지 지으며 말했다. 이 감독은 "그냥 뭐 10-9로 아깝게 진 것뿐이다. 심리적으로 그런 건 없다"라고 잘라 말한 뒤 "바로 한 경기 만에 선수들이 잘 해줬기 때문에.... 지나간 주는 지나간 주다"라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경기 후 성영탁과 인터뷰에서도 '토요일 경기'가 주된 화제였다. "그날 울컥하는 듯한 얼굴이 중계 화면에 잡혔다"고 취재진이 묻자 성영탁은 "저 안 울었습니다. 우는 스타일이 아닌데..."라며 "분한 마음에 눈동자가 초점을 좀 잃었던 것 같다"고 웃으며 답했다.

그는 "제가 못 던진 건데 왜 울겠는가. 코치님과 선배들이 '똑같이 해라. 상관없다'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그냥 좋아하는 게임도 하고 잠도 잘 잤다"고 이야기했다.

 

https://www.starnewskorea.com/sports/2026/06/24/2026062414280332478

 

 

아니 기사 제목 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우취되서 우린 모르는데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오늘 보넥도 시구는 예상대로 재현 군이고 시타 성호 군이 한데
    • 18:24
    • 조회 8
    • 잡담
    • 삼성) 박진만 지금 몸으로 유격 보라하면 못보잖아 ㅡㅡ
    • 18:24
    • 조회 5
    • 잡담
    • 뭐야 기먼중 머리잘랐어???????
    • 18:24
    • 조회 10
    • 잡담
    • 한화) ๛ ก(ー̀ Θ ー́ก) ๛ ก(ー̀ Θ ー́ก) ๛ ก(ー̀ Θ ー́ก)
    • 18:24
    • 조회 15
    • 잡담
    • 삼성) 선발들한테 퀄스 바라면서 6선발하는건 모순이지
    • 18:24
    • 조회 6
    • 잡담
    • 삼성) 원정 직관 온 초기...
    • 18:24
    • 조회 27
    • 잡담
    • 기아) 집계가 잘못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23
    • 조회 67
    • onair
    • 한화) 백호가 880그램이라고 준 배트가 알고보니 920 그램 짜리였대
    • 18:23
    • 조회 68
    • onair
    2
    • 기아) 우리 올스타 포포몬쓰 중에 그거 귀여웠는데
    • 18:23
    • 조회 32
    • 잡담
    • 한화) 밀니 예쁘다
    • 18:23
    • 조회 11
    • onair
    • 두산) 오늘 키플레이어 김민석 vs 페라자네
    • 18:23
    • 조회 38
    • onair
    • 삼성) 김영웅 유격 준비하면
    • 18:23
    • 조회 36
    • 잡담
    1
    • 두산) 패승승도 위닝이다 ʕ๑•̀ᗝ•́๑ʔو ̑̑˂ᵒ͜͡ᵏᵎ
    • 18:23
    • 조회 5
    • onair
    • 삼성) 2년전 영웅이 몸이 아니잖아
    • 18:23
    • 조회 53
    • 잡담
    3
    • 기아) 얼라는 성장하고 베테랑은 굳건하다
    • 18:23
    • 조회 69
    • 잡담
    • kt) 원준이 성적이 좋아서 팬투표 어느정도만 되면 선수단투표로 노려볼만했는데
    • 18:23
    • 조회 44
    • 잡담
    1
    • 삼성) 그냥 울팀이 감독들이고 팬들이고 다 선발이 잘해야하는거 알아서 퀄스못하면 화냄
    • 18:22
    • 조회 42
    • 잡담
    6
    • 한화) 우리 주파수 임티 유명해지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22
    • 조회 57
    • 잡담
    2
    • 엘지) 혹시 노란수건 지금가도 오프라인에서 살 수 있어 ???
    • 18:22
    • 조회 14
    • 잡담
    • 삼성) 아니 규정이닝 못채울수있다는게
    • 18:22
    • 조회 95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