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네팀 뽑지말라고요
onair 종이로 했을때 무효표 개 많았다는거 웃기네
10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089 | onair | 롯데) 노들이는 주자가 있을 때 더 잘 막는대 아까 그랬어 (*•̀Θ•́*)و ̑̑˂ᵒ͜͡ᵏᵎ | 19:45 | 0 |
| 15212088 | onair | 삼성) ㄱㅊ아 구주장이 해주겠지 | 19:45 | 0 |
| 15212087 | onair | 기아) 도영아 서울사는스틴쌤 또 치셨댄다...... | 19:44 | 30 |
| 15212086 | onair | 엘지) 박해민 다음 타석에 홈런 쳐라 | 19:44 | 13 |
| 15212085 | onair | 삼성) 전구단 어쩌고 얘기할 때부터 불안했엌ㅋㅋㅋ큐ㅠ 1 | 19:44 | 18 |
| 15212084 | onair | kt) 파울 | 19:44 | 2 |
| 15212083 | onair | kt) 우어야 잘해내고 있어 ㅎㅇㅌ ㅎㅇㅌ ( ߹ ▾ ߹ ) | 19:44 | 1 |
| 15212082 | onair | 엘지) 제물이라 생각할테니 보경이도 홈런쳐 | 19:44 | 5 |
| 15212081 | onair | 엘지) 투런을 솔리런 만들었으니 박보이도 하나쳐서 갚아라 | 19:44 | 8 |
| 15212080 | onair | 롯데) 안타코스맞긴한데 수비좀 아쉽다... 2 | 19:44 | 36 |
| 15212079 | onair | 두산) ㅇㄷㅅ 방금 오스틴샘 홈런 날렸는데 | 19:44 | 60 |
| 15212078 | onair | 삼성) 도환이가 1점낸셈이다 이거는 1 | 19:44 | 15 |
| 15212077 | onair | 기아) 도영아! | 19:44 | 50 |
| 15212076 | onair | 기아) 저거 왜하는겨 | 19:44 | 49 |
| 15212075 | onair | 한화) 백호야 얼른 살아나라 | 19:44 | 27 |
| 15212074 | onair | 삼성) 우리가 제일 늦은거다 ദ്ദി꒰( •̅𐃬•̅ )꒱ | 19:44 | 24 |
| 15212073 | onair | 엘지) 대충 비싼제물런ദ്ദി( •̅𐃬•̅ ♧)ദ്ദി( •̅𐃬•̅ ☆) ︵ 🧠 | 19:44 | 18 |
| 15212072 | onair | kt) 사우어는 초구 볼이 너무 많아 | 19:44 | 10 |
| 15212071 | onair | 엘지) 박해민씨 홈런으로 속죄하세요 | 19:44 | 7 |
| 15212070 | onair | 기아) 호령아 넘겨줘 | 19:44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