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명단부터 알려주세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눈이 미쳤나 댓글에 범타아웃을 밤티아웃으로 보고 아웃도 밤티가 있나 생각함
- 17:12
- 조회 2
- 잡담
-
- 엘지) 우리팀 치어복 그렇게 많은데 그 중에 괜찮은 게 단 한개도 없음
- 17:12
- 조회 7
- 잡담
-
- 두산) 부담감 이겨내기 챌린지 뭐 그런거 하는건가 싶음
- 17:12
- 조회 5
- 잡담
-
- 엘지 치어들 무슨 고양이머리띠 쓰고 아카송 추던데
- 17:11
- 조회 42
- 잡담
-
- 하현승 300만불 뭐임? 와 죽기전에 만져볼수도없는돈이다
- 17:1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치어 옷이 좀 수치스러움
- 17:11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와 나 자티비 올라온거 이제 보는데 윤동희 말 왤케 잘하냐
- 17:11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치어 진짜 유니폼 입고 있을 때가 가장 예쁜 것 같애..
- 17:11
- 조회 38
- 잡담
-
- 근데 ㄹㅇ 치어팀장 역할이 개크더라
- 17:11
- 조회 124
- 잡담
-
- 기아) 탐다오 공구했대;;;
- 17:11
- 조회 137
- 잡담
-
- 엘지) 근데 그냥 웃겨짐 결론이 선수단투표에 보이는 스탯 좋은거 스틴이 하난데
- 17:11
- 조회 66
- 잡담
-
- 두산) 모르겠고 그냥 오늘 이기길 바람
- 17:11
- 조회 15
- 잡담
-
- 다른곳 아웃송 별생각 없었는데 키티네꺼는 정말 긁히더라
- 17:10
- 조회 81
- 잡담
-
- 삼성) 당분간은 전뱅쉬고 3영웅이 맞음
- 17:10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자욱이 타구질이 꽝은 아니라 더 희망고문임
- 17:1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안재석 올해 이렇게 쓰는 거 뭔가 구단 의지 있는 거 같아서
- 17:10
- 조회 66
- 잡담
-
- 이주은 뜨고 일부 치어리더들 ㄹㅇ 눈돌아간거같음
- 17:10
- 조회 259
- 잡담
-
- 삼성) ㅍㅁ 올스타 승민이 선수단 투표로 역전한거 왜이렇게 좋지
- 17:10
- 조회 21
- 잡담
-
- 선수단 투표 진짜 성적충 그 자체닼ㅋㅋㅋ
- 17:10
- 조회 72
- 잡담
-
- 삼성) 김3루수 복귀됐으니 복귀홈런 좀 쳐봐
- 17:10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