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나는 작년에 승규 잘한 경기 보고 삼라 야구 보기 시작해서 올해 승규 잘하는 거 진짜 좋거든?
근데 얘가지고 유난 떨면서 다른 선수 후려치는 거 보면 진짜 너무 짜증남 (물론 그게 승규를 응원해서라기보단 걍 우리팀 다른 선수 까는데 이용하는 거니까 그게 제일 빡침)+ 그거 때문에 승규도 안들어도 될 말 듣는 것도 있고
아니 주전급이 4명이면 좋은 거 아니냐고요.....
갠적으로 나는 작년에 승규 잘한 경기 보고 삼라 야구 보기 시작해서 올해 승규 잘하는 거 진짜 좋거든?
근데 얘가지고 유난 떨면서 다른 선수 후려치는 거 보면 진짜 너무 짜증남 (물론 그게 승규를 응원해서라기보단 걍 우리팀 다른 선수 까는데 이용하는 거니까 그게 제일 빡침)+ 그거 때문에 승규도 안들어도 될 말 듣는 것도 있고
아니 주전급이 4명이면 좋은 거 아니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