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당분간은 전뱅쉬고 3영웅이 맞음
- 17:10
- 조회 1
- 잡담
-
- 삼성) 자욱이 타구질이 꽝은 아니라 더 희망고문임
- 17:10
- 조회 1
- 잡담
-
- 두산) 안재석 올해 이렇게 쓰는 거 뭔가 구단 의지 있는 거 같아서
- 17:10
- 조회 6
- 잡담
-
- 이주은 뜨고 일부 치어리더들 ㄹㅇ 눈돌아간거같음
- 17:10
- 조회 47
- 잡담
-
- 삼성) ㅍㅁ 올스타 승민이 선수단 투표로 역전한거 왜이렇게 좋지
- 17:10
- 조회 4
- 잡담
-
- 선수단 투표 진짜 성적충 그 자체닼ㅋㅋㅋ
- 17:10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김3루수 3루 있음청년됐으니 복귀홈런 좀 쳐봐
- 17:10
- 조회 8
- 잡담
-
- (▰`ᴗ´▰)ꔪ 저를 뽑아 주신 동사로짜분들 감사해요
- 17:10
- 조회 42
- 잡담
-
- 엔씨) 휘집이 좀 아니다 싶으면 백퍼 뺄텐데 빼서 들어가는게 한별이 아님 발전이
- 17:10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집집이 머리 이제봤는데
- 17:10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선엽이 상무 입대 취소 구단에서 같이 원한 거 아님?
- 17:10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우리팀 전담기자님 경기전 코멘트
- 17:10
- 조회 74
- 잡담
-
- 기아) 근데 해영이도 돌아와서 중간에서도 저렇게 잘해주는거 고맙다
- 17:09
- 조회 41
- 잡담
-
- 엔씨) 료이야 나 주원민우 고정으로 투표 열심히 했다 ◔ᴗ◔
- 17:09
- 조회 9
- 잡담
-
- 삼성) 진짜 답답한게 우리 대타 쓸 선수가 없어서 포수 3명 다 날리면서
- 17:09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어차피 저랬다가 내일 돼서 또 민석이 선발로 쓴다고 인터뷰 해도 놀랍지 않기에
- 17:09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또 투용타 간보는 느낌인데
- 17:0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걍 지금 안재석은 앞에 누가 있든 뒤에서 짤라먹는 상황임 명진 준호 다 죽일거같음..
- 17:09
- 조회 30
- 잡담
-
- 정작 아웃송으로 처음터진 삐끼삐끼는 뜬이유가 저런식이아니었던거같은데 점점 핀트가 변질되는거같음
- 17:09
- 조회 83
- 잡담
-
- 두산) 3루 시위 할 기회를 줘야 누가 시위하고 먹고 하지 안재석만 오로지 붙박인데 시위를 뭐 어떻게 함
- 17:09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