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가 송성문 유격어때? 이러니까 이정후가 차라리 내가 유격함ㅇㅇ 해서 샌프가 ㅇㅋ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2042 무명의 더쿠 | 15:43 | 조회 수 217 샌디가서 가끔 송성문 유격보는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