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들 잘 지내고 있어? 야구말고 딴 얘기할래 ㅠㅠ 롯데리아 말차빙수 새로 나왔어 그래도 난 일반 팥빙수가 맛있더라 과일이 듬뿍 들었거든 도미들도 시원한거 먹으면서 더위 조심해🍉🥤 우리 건강하자 몸도 마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