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 시설은 열악한건 몇년째 폭로기사 뜨고 10개팀중에 코치진 제일 없는데 그 와중에 퐈는 무슨 있는 선수 틀드하고 1라 지명권 수집하는 것만 기사 뜨니 뭐하자는건지 모를
잡담 성적 신경쓴다고 할거면 메쟈가서 유출된거 채우는 시늉이라도 해야되는데 구단에 재투자하는 무브가 1도 없음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군 시설은 열악한건 몇년째 폭로기사 뜨고 10개팀중에 코치진 제일 없는데 그 와중에 퐈는 무슨 있는 선수 틀드하고 1라 지명권 수집하는 것만 기사 뜨니 뭐하자는건지 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