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도미네 메이쟈 선수들 리턴하면 꼴찌 하고 싶어도 못한다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5607411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318 아니 리턴을 왜 비웃어...? 같이 바짓단 잡고 오지 말라고 울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