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코치진 절대적인 수가 부족하고
2군에서 담금질해야 하는 어린 선수도 1군에 바로 끌어올려서 쓰니까 계속 에러나고 멘탈은 깨지고
그렇다고 최신식 훈련하게 시설과 장비 갖춰진 것도 아니고
최대어가 육성때문에 큠가고싶은건 아니겠지만 메쟈 포폴은 잘 써줄 수 있음
2군에서 담금질해야 하는 어린 선수도 1군에 바로 끌어올려서 쓰니까 계속 에러나고 멘탈은 깨지고
그렇다고 최신식 훈련하게 시설과 장비 갖춰진 것도 아니고
최대어가 육성때문에 큠가고싶은건 아니겠지만 메쟈 포폴은 잘 써줄 수 있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832 | onair | 삼성) 근데 저걸 순간적으로 피하네 | 19:40 | 0 |
| 15211831 | onair | 엘지) 오늘 제물이 벌써 두개째...? | 19:40 | 0 |
| 15211830 | onair | SSG) 아래 글 보고 생각난건데 민준이 족욕 그거 뽑힌날 바로 하러 간거잖아ㅋㅋㅋㅋㅋ | 19:40 | 0 |
| 15211829 | onair | 기아) ㅌㅇㅇ (づ。◕‿‿◕。)づ(づ。◕‿‿◕。)づ | 19:40 | 1 |
| 15211828 | onair | 롯데) 오늘 내가 끄니까 점수나고 켜니까 아웃되네 | 19:40 | 1 |
| 15211827 | onair | 두산) 지강이에 갇힌 종성이에 갇힌 곽빈 | 19:40 | 4 |
| 15211826 | onair | 롯데) 안타만 나온다면 빠따 열개가 뿌라져도 좋읍니다 | 19:40 | 2 |
| 15211825 | onair | 키움) 웅빈아 너 3루타 친 이상 오늘 자전거 타야돼 | 19:40 | 2 |
| 15211824 | onair | 기아) ㅌㅇㅇ (づ。◕‿‿◕。)づ(づ。◕‿‿◕。)づ 1 | 19:40 | 12 |
| 15211823 | onair | 삼성) 태그안될뻔했다 ㄷㄷ 다행 | 19:40 | 22 |
| 15211822 | onair | 엘지) 아 박햄 왜 오바했어 오스틴인데 1 | 19:40 | 25 |
| 15211821 | onair | 삼성) 아웃이다 | 19:40 | 12 |
| 15211820 | onair | 엘지) ㅠㅠㅠ 아웃인거 같다 | 19:40 | 7 |
| 15211819 | onair | 삼성) 타이밍은 넉넉했네 | 19:40 | 6 |
| 15211818 | onair | SSG) 민준이는 무슨 유니폼이 잘 어울리지 ૮₍◕ᴥ◕₎ა | 19:40 | 13 |
| 15211817 | onair | 엘지) 잘 쳐놓고 왜 뛰었어ㅠ | 19:40 | 25 |
| 15211816 | onair | kt) 늘 느끼는건데 1 | 19:40 | 32 |
| 15211815 | onair | 엔씨) 빠따야....니네 쳐야해 | 19:40 | 7 |
| 15211814 | onair | 엔씨) 그래도 직전에 공 아껴서 아직 투구수도 ㄱㅊ다 3 | 19:40 | 12 |
| 15211813 | onair | 한화) 홈런치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1 | 19:40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