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퐈 때 어떻게 잡았을진 모르지만) 지금보단 훨씬 잘했을듯 난 그래서 먼가 그 선수들 여럿 리턴 시기 겹칠때 좀 기대됨
잡담 키움은 진짜 상황이 좀 특수한 것 같아 ㅋㅋ 잘하는 야수 넷이 미국 간 것도 그렇고 한국 계속 남았으면
1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퐈 때 어떻게 잡았을진 모르지만) 지금보단 훨씬 잘했을듯 난 그래서 먼가 그 선수들 여럿 리턴 시기 겹칠때 좀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