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양키스 상황이 이래저래 돈을 많이 쓸수도 있는것도 큼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5600457 무명의 더쿠 | 15:33 | 조회 수 83 계약들이 이래저래 꼬여서 ㅋㅋㅠㅠ양키스는 그 제한에 돈이 많이 남아서 그돈 다 털어서 성의표시 제대로 하는거